언론/수상

언론이 주목하는 비타민치과

[뷰티한국] 치과 선택 시 임플란트 잘하는 곳 선택 기준은?

광명 인근 개봉동에 위치한 비타민치과의 이청옥 원장은 “임플란트 시술에 앞서 엑스레이와 3D CT를 통해 신체상태와 구강구조를 면밀히 분석하고, 최소한의 통증으로 맞춤형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우선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임플란트의 종류와 수술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환자와 충분한 협의를 거치고, 임플란트 재료와 수술방법, 경과, 관리방법 등을 세심하게 알려주는 병원을 선택하라”고 덧붙였다. 비타민치과는 임플란트 수술 전 3차원 CT검진으로 환자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환자 맞춤 임플란트 픽스처와 무통임플란트, 비타민임플란트 및 수면치료를 진행한다. 무통 임플란트와 수면치료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을 받는 동안 통증없이 수술이 완료되며 수술 후에도 불편함 없이 일상생활 뿐 아니라 레져활동 및 운동이 가능하여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구로 비타민치과 이청옥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은 사후 관리도 중요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시술 잘하는 곳을 선택할 때는 사후관리 여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수술 후에는 금연과 금주로 염증을 방지하고 잇몸건강을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기사 본문 링크 클릭